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도곡동 매봉역 맛집] 4브라더스(포브라더스) 쌀국수, 팟타이

by 미래진행형 2023. 10. 15.
반응형

주말 회의가 있어서 KAIST 도곡캠퍼스에 다녀왔다. 회의가 끝난 후 점심 장소로 결정된 4브라더스.  만족한 점심 식사였기에 소개한다. 

1. 위치 - 지도

매봉역 4번출구, 대치중학교에서 가깝다.

https://naver.me/xC6i8316

 

포브라더스 도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69 · 블로그리뷰 1,203

m.place.naver.com

매봉역에서 가까움

2. 외관, 먹은 것들

외관

4브라더스라는 상호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을 들었다.

- 4형제가 창업해서 4 brothers 이다. 

- pho를 맛있게 하는 pho brothers 

이 설명을 들으니, 쌀국수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식당 내부가 보이지는 않는다.
매년 한장씩 늘어나나보다

먹은 것들

나는 매운 곱창 쌀국수를 시켰는데, 준비중이라는 답변이다.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안심쌀국수'를, 다른 일행은 '매운 해산물 팟타이'를 주문했다. 공통 메뉴로 '모닝글로리'와 '샘플러'도 주문했다. '모닝글로리'는 공심채를 볶은 것인데, 짭짤하고 아삭하다. (아래 사진에 밑반찬처럼 나눈 모습)

 

메뉴는 상당히 다양한데, 가격이 분위기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 느낌이었다. 얻어먹어서 자세한 가격은 보지 않았다. 

안심쌀국수를 시키니 안심이 된다
매운 해산물 팟타이, 일행의 만족도가 높다

'매운 해산물 팟타이'가 대표 메뉴라고 한다. 일행들이 모두 접시를 싹싹 비운 것이 그 증거가 되겠다. 다음에는 '매운 해산물 팟타이'를 먹어봐야겠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샘플러는 그냥 보통 느낌이다. 

 

하나 좋았던 것은, 서빙하는 인원이 충분하여 고객 응대가 빠릿빠릿하다는 점이다. 많은 주문을 에러 없이 외워서 접수하는 서버를 보고 놀랐다. 

 

도곡동에 가끔 갈 일이 있는데, 맛집을 하나 확보해둔 것 같다. 웨이팅이 많아서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야 한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제가 쓴 다른 글들도 한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을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2023.10.25 - [잡학사전] - 용두동 쭈꾸미, 언제부터 유명해졌나? 원조는?

2023.10.19 - [가끔 시(詩)를 읽자] - [노래] 잊혀진 계절 - 이용, 원래는 조영남 노래?

2023.10.14 - [먹고살기/맛집] - [맛칼럼] 후식커피 대충 먹지 맙시다 - 커피가 메인인 점심시간

반응형